당췌 카레전문점이라고 해서 들어가서 먹으면 희안하게도 3분 카레의 맛이 느껴지는건 왜인지..
내 입맛이 잘 못된건지..
아무튼 카레가 너무 먹고싶어서 간 곳 '아비꼬 카레'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입니다.! >ㅅ<

우연찮게 퇴근하는 길! 미스터도넛 옆에 뭔가 있네 하고 고개를 살짝 돌려보니 카레전문점이!
한 2주 가까이 카레 카레 카레를 외치다가 드디어 갔다는 
'윌의 여자친구'님과 함께 ㅋㅋㅋ 실명 밝힐수가 없어 이렇게 해도 괜찮겠지? 음음~~

아무튼 그날 내가 촘 화장도 하고 왔는데, 안타까웠는지 놀아주겠다고 하여 저녁먹으러가자며
같이 간곳이 요기다! ㅎㅎ 진정 오랜만에 카레다운 카레를 먹어보는 거? ~

우선
1. 종류 선택 카레, 우동, 하이라이스 ( 난!! 하이라이스 ㅠㅠ 니노의 하이라이스가 먹고싶다! )
2. 매운단계 선택 아기, 1단계, 2단계, 3단계, 지존, 신 단계도 있는듯
 (난 아기 그러나 너무 맵지않아서 담엔 1단계로 도전!)

3. 타입선택 (다양한 듯 )
4. 토핑 선택 (난 뭐했는지 기억이 안남)

아무튼.. 결론적으로 주문한 것은  하이라이스와 카레우동!!!!!
양은 많아서 좋았으나, ㅠㅠ 내가 너무 쉽게 아기 단계를 선택해서 맵지않았다는 1단계 할 것을 뉴.뉴
하이라이스도 맛났고, 우동도 맛났고~
담에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어요. ^ㅅ^ 
그리고 여기 현황판이 있는데 신단계 (아주 아주 매운) 와 콤보카레?응 아니

점보카레라이스 도전자 현황판이 있다는 ㅎㅎㅎ 도전하실 분 한번 해보시길...

저녁 시간대에 혼자서 한끼 해결해도 좋기도 하고~ 생각나면 들려서 먹어야지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요즘 줄이 길게 늘어져 있다는 손님이 많아요~~ 
시간 잘 선택해서 가시길

아! 위치: 서교호텔별관에 있어요. 홍대 미스터도넛 바로 옆!  입니다.
지하철 5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셔서 첫번째 신호등이
나오면 그 신호등을 건너서
홍익대학교 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심 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