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회사 친구와 함께 간 홍대 나들이...
서로 전화하면서 난 맨날 야근하고 혼자 놀으니 놀아준다, 친구는 혼자서 놀으니 놀아준다 ㅋㅋ
그래서 만나서 서로 그래그래 넌 이러니 놀아준다 라고 하며

카페 투어~ 이긴 하나 만나서 서로 수다떨기 바뻤다는 ㅋㅋㅋㅋ
몸이 영 안좋아서.. 나갔는데 좀 더 많이 수다도 떨어야하는데 약먹고 나가서 약기운에 몽롱~ ㅠ,ㅠ
구래도 나름 즐거운 일요일~* 친구랑 수다를 간만에 떨어서 기분은 좋았다는


1. cup n plate

친구가 꼭 가보고 싶어해서 간 곳
위치는 마포평생학습관 뒷쪽
기내식(?)으로 나오는 음식을 주는 곳이긴한데.. 점심,저녁 보다는 브런치로 먹으면 좋을듯한 곳


오늘 먹은것은 'Economy Class' 의 basic와 rice
음식은 깔끔하니 나름 괜찮았다는  장소는 초큼 협소하여 사람이 많으면 왔던 길 돌아가야한다는
여기 갔다오니 더 여행이 가고싶어진다는 >_</////// 아~! 사람 염장지르는 카페갔다는
나 뱅기타고 진짜 기내식 먹고 싶어졌소~~~*













----------------------------------------------------------------------------------------------------

2. 지오캣

점심먹고 간 고양이 카페
들어가니 양이님들이 옷~~ +_+
옷 옷~ 옷~ 케익은 커피빈에서 사들고가서 커피 시켜서 마시면서 먹으면서 수다 !!!
수다 수다 수다~ 수다와 냥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다보니 온통 자는 냥이님들 뿐... 다들 피곤하신지.. 얼굴박고 주무시고,
혀내밀고 주무시고.....자는 모습만 잔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