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욜(2/4) 점심약속이 있어 강남역에 있는 딘타이펑에서 먹은 음식들
몇개월만에 간 강남역에서 제대로 길헤매어 주시는 쎈쑤~=_= 약속 시간 와방 늦었다는
일찍나가선 이게 뭔 일;;;; 5번출구를 잘못알아들어 7번출구에서 헤매어주는 나...훗..

암튼 딘타이펑가니 점심시간이 다행이도 (내가 약속시간에 초큼 늦어서) 사람들이 없어 초큼초큼
한산했다눙..

주문한건 샤오마이 콤보 였는듯 (언뉘가 주문한거라 )... 그리고 샤티아오, 홍뉴 탕미엔을 주문해서 먹었다는
먹을땐 좋았으니.. 이거 먹고나서 -.-  저녁부터 쭉~ 목욜까지 속이 안좋았다눙...목욜 저녁약속도 포기한채
집에서 들어누워있다가 동갑내기 사촌이 와서 밥 좀 얻어먹자해서 부랴부랴 집청소 다행이 가족이라 망정이지
집안꼴은 늘.. 폭탄맞은 집이라눙 -.-;; 암툰 그렇쿤...그랬군요.. 
맛난거 먹어도 안받쳐주는 즈질 위와 장이란..T^T  그려쑴니다. 그려...
암튼! 담에 꼭! 다른걸 먹어보리라... 생각만...



요거 맛나더군요. ~~ >_<///  콤보던데 하나는 새우고 하나는 찹쌀이였는듯. ~ 담백하니 맛났다눙





그리고 화장대 정리 화장품 산지 하루도 안되어 클라란스 화장품이 득템되어 들어왔다눙-.-
좁아터진 화장대란 ...아아아 T_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