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페  Cafe flat - 혼자 유유자적 하기 좋은 카페

 저녁 약속시간은 2시간 넘게 남아 찾아간곳
혼자 우유자적하기위해 넷북도 바리바리 싸들고 간 그곳~ 

Cafe flat

 홍익동물병원 맞은편 당안리발전소쪽
홍대카페골목보다 사람들이 조금 많지 않아서 조용한듯하면서도.. 은근 많이들 오는듯 음.. ^^;
들어와서 무선인터넷이 안잡혀서 조금 애를 먹었지만 내 넷북이 문제인가 암튼..
카페로 잡지않고 디폴트로 하니 겁나빠른 무선인터넷이란~ ㅎ
앉아서 딱히 할건 없었지만 여기저기 서핑하고 블로그에 글도 쓰고 ~ 회사친구들과 대화도 하고~
여기 오는 사람들은 집이 가까운지 편한 복장에 책이나 놋북 들고 와서는
편하게 오래 앉아 있다가더라는..
난 멀어서.. ㅠㅠ 오래 앉아 있지는 못하고~
담에 오래 눌러앉아 있어봐봐? ㅎㅎ   


 #
혼자 우유자적 넷북과 노트를 ~ 설정샷 ㅋㅋㅋㅋㅋ

 

# 이런 테이블과 스탠드와 의자가 내 집에 있었으면 좋겠다~

 

# 금붕어가 바람이 불면 핑그르르르~ 돌아요~

 

# 꺄아~~ 내가 좋아라하는 오다죠가!!!  거기다 츠마부토 사토시가!
메종 드 히미코, 조제,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 이 아이의 목은 왜이럴까요? ㅋㅋㅋㅋ
목이 뒤로 휘리리리~~~ ㅎㅎㅎ 헤에라디야 자진방아를 돌렸나봐요! >ㅅ<

 

  # 다양한 피규어가 엄청많아요! >ㅅ<

 

 # 다양한 소품들이 한자리에~!!!
판매도 하는 듯 해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엄청 찾기 쉬워요!!! ^ㅅ^  나만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