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시스트 형사 (자만 형사)_3분기 일본드라마

TBS 금요드라마!
출연진: 나가세 토모야, 이쿠타 토마, 나카시마 미카, 아라카와 요시요시

1화 봤는데 정말 웃겼다는 역시 쿠토칸!!
범인과 사랑에 빠지는 형사라길래 보니 

안타까움이 그지 없는 형사 ㅋ.ㅋ
나카시마 미카 왠지 유성의 인연의 느낌이 풀풀 ㅎ
나가세군 의 옛애인으로 회상하는 장면에 나오는데,이 두커플 완전 웃김

거기다가 나가세군 매번 저 사람은 나를 좋아하는거야 라고  생각하지만
사랑의 감이 아니라 형사의 감인듯...
 매회마다 누구에게 반하게 될지 이것도 은근 재미있을듯 하다 

1회에서 살해된 사람이 '똥'에 덩어리에 맞아서 죽는 ㅋㅋㅋㅋㅋㅋㅋ
한마디로 커다라 똥 인형에 맞아죽은 설정
더 기가막힌건 범인이 아니라고 단정하고 찾아간 범인의 회사에
온갖 똥덩어리 캐릭터들이 진열되어있는 똥 캐릭터 전문회사랄까? ㅋㅋ

범인은 나도 알고, 주변인들도 알는.. 한마디로
모든 정황상 저 사람이 범인임에도 불구하고 절대 절대 아니라고 우기면서
무죄 증명을 하러 돌아다니지만 그게 무죄 증명이 아니라
어떻게 사건이 발생이 되었는지, 완전수완 좋고 머리 좋은 형사의 모습(?)만 보여준다는
 한마디로 천재적이고 천부적인 형사의 모습(?)이랄까? 본인은 그게 아닌데 ㅋ

마지막엔 범인에게 살해동기를 모두 알아내놓구선 
저와 결혼해주세요 아니면 체포하겠어요 +_+ 
그리고  범인에게 실연당함
나가세군 표정 정말 대박임!!!


간만에 웃김
쿠도칸 스타일 좋다
또한 드라마 안에서 드라마 이야기가 나옴 ㅋㅋ
이것도 웃김 이쿠타 토마군이 드라마안에서 배우로 나오는데
극 중에서 우누보레 형사 물에 캐스팅된것 같은데
우누보레 형사물이이라며..왠지 이거이것도 잼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