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from ㅡETC_ 2007. 11. 11. 20:35

사용자 삽입 이미지

SP - 2화에 나오는 장면
이노우에 & 사사모토
두 사람 갑자기 눈치보더니 슬그머니 경례!!!
ㅋㅋㅋ 귀엽기도 하여셔요~


이번 후지 TV에서 토요일 밤에 방송되고 있는 SP
출연 : 오카다 준이치 , 츠츠미 신이치 (그 외 패스)


1화 보다가 오카다 쥰이치가 초능력자인가? 했다는 알고보니 타고난 능력인듯한데..
아마 어렸을 적 부모가 눈앞에서 테러당하는 장면을 목격한 후로 나타난 증상인듯하다
혹시나 몰라 후지TV 들어가서 등장인물 설명을 보니 ( 번역기 돌려서 봤음 >.< )

『 오감이 비정상으로 날카로워져, “Photographic·메모리”(일순간으로 사물을 영상으로서 기억할 수 있다)나,
인디언이 구사하는 특수 능력“트랙킹”(남겨진 발자국등에서 정보를 얻는다) 능력을 가지고 가고 있다.
그 때문에, 평상시는 보통 SP로서 근무하고 있지만, 실험적인 의미를 포함 임기응변에 현장을 움직이는 것을
묵인되고 있다.그리고 이노우에 가오루에게 있어서, 테러를 막는 현장에 있는 것은, 스스로의 심층 심리로
들어가 트라우마와 싸우는 장소라도 있는 것이었다.』 라고 번역기가 알려주었다~ ^^;

정상적인 사람이 어떤 환경적 요인에 의해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
그런데 왜 난 이노우에가 초능력자 같은건지..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누군가 살기를 뿜어내면 누구인지 금방 알아낸다는..왠지 무협소설같아.
그래도 이 드라마 4분기 중 가장 괜찮은 드라마인듯하다.
유한클럽은 내가 좋아하는 진이 나오지만 꽤나 초초초 유치한 스토리를 계속 유지하고 잇으며,
의룡 2기는 1기때보다  극적인 재미가 조금  떨어지는 듯하고,
갈리레오는 뭔가 허술한듯 -_-  트릭의 아성이란..  뭐 극히 개인적인 평가이지만....
또 뭐가 있었나.. 핫핫
아무튼,  2007년 4분기 드라마 중 괜찮은 듯..
이번 2회 어찌나 감질맛난게 스토리를 끊어주셨는지.. 다음 주까지 기다려야지만 된다.
예고편을 보니 혼자서 테러리스트를 상대하는 이노우에의 활약상!!
역시 그는 초능력자~ 므훗~>.<
이 드라마를 위해 몸을 너무 열심히 만들었지만, 기럭지만은 어떻게 할수가 없었는지 쿨~ 럭
기럭지  안습~ T_T  그래도 좋아요~**  저 신이치 상도 좋아요~ㅋㅋㅋ


 

,